안녕하세요 장지상담사입니다 

매운음식 마니아라면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디진다 돈가스를 

드디어 먹어보고 왔습니다 

 

솔직히 매운 음식을 하도 많이 먹어서 

이런 음식, 저런 음식 매운맛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한 입 입에 넣었을 때 그렇게 낮선 맛은 아니었어요 

 

고추가루 향이 많이 나는 달큰한 양념치킨맛? 

 

한두입 먹었을 때는 먹을만한데? 싶었는데 

와... 엄청 뜨겁고 맵고..... 중요한건 매운 음식임에도 

느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뎌러모로 이 음식을 다 먹은 사람들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저는 두조각 먹고 포기... ㅋㅋㅋㅋ 

 

그래도 맵긴 진짜 매워요 

먹을때는 몰랐는데 다 먹고 나서 시간이 지나니 

속이 아프고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역시 매운맛은 즐기는 수준으로 먹어야지 

이렇게 도전할 정도로 먹는것은 건강에 그리 좋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한번쯤은 재미삼아 도전할만한? ㅋㅋㅋ 

 

무튼, 너무 건강 해치면서까지는 드시지 마세요 ㅋ 

 

금요일 입니다 일주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제 몇일 뒤면 크리스마스네요~ 

 

모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